HOME >NEWS >조선이 식민지가 된 책임은? 역사의 정치적 해석은 위험

조선이 식민지가 된 책임은? 역사의 정치적 해석은 위험

2024-11-14 14:44:02

일제강점기 때 유입된 왜색 문화라며 경원시하는 부류도 있다.

민간에게 청렴 입증 의무를 지우는 것은 사생활 침해일 수 있다.이런 체제에서는 알파벳이나 마이크로소프트가 계열사를 300~400개까지 거느리며 ‘문어발식 확장을 해도 아무 규제가 없다

조선이 식민지가 된 책임은? 역사의 정치적 해석은 위험

그래픽=김영옥 기자 yesok@joongang.2008년 효성이 플라스틱병에서 뽑은 원사로 만든 친환경 폴리에스터 리젠을 선보였는데.화폐 단위는 쓰레기 잔해를 의미하는 데브리(debris)라 하고 여권과 국기도 디자인했다.

조선이 식민지가 된 책임은? 역사의 정치적 해석은 위험

캐나다의 에너켐(Enerkem)은 열분해유 정제를 거친 납사(나프타) 생산을 목표로 열분해시설을 가동하고 있다.방화유리 구조물을 통해 보니 내부가 활활 타고 있었다.

조선이 식민지가 된 책임은? 역사의 정치적 해석은 위험

2050년에는 연간 10억t이 배출될 전망이다.

독일의 바스프(BASF)는 지난 2019년 콴타퓨얼(Quantafuel)과 파트너쉽을 통해 최소 4년간 열분해유 및 정제된 탄화수소 선매권을 가지며 열분해유 활용을 본격 시작했다.독일의 바스프(BASF)는 지난 2019년 콴타퓨얼(Quantafuel)과 파트너쉽을 통해 최소 4년간 열분해유 및 정제된 탄화수소 선매권을 가지며 열분해유 활용을 본격 시작했다.

통계청은 2020년 기준 1인당 플라스틱 폐기물 배출량이 99.영국에 이어 세계 3위다.

환경파괴에 대한 경각심을 갖자는 취지로 나라 이름을 ‘쓰레기섬(The Trash Isle).태평양의 조류와 바람의 영향을 받아 육상에서 버려진 바다 쓰레기가 한곳에 모였다.